본문 바로가기
나의 속이야기

일단해.생각하지말고.

by cyberks 2023. 2. 12.

아무것도 하지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않는다.

 

아주 사소한것부터 시작하고

 

그것을 늘 꾸준히 해야한다.

 

말은 쉽지...

 

이걸 이해하지못한 사람은 없다고생각한다.

 

그런데도 왜 사람들마다 격차가 일어난걸까?

 

자 처음부터 내 글을 보자

 

그들은 무언갈 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처음부터 엄청난것을 하지않았으며

 

쉬지않고 실행했다.

 

나 또한 그러려고 노력하고있다.

 

이 명제를 노력한다는게 사실 이상한것같다.

 

그건 내가 지금 살만해서 그런것같다

 

모순적으로 나는 지금 살만하지않다.

 

그저 지금 바로 지금이 조금 편해서기때문인것같다.

 

불편해져라 힘들어라 그리고 극복해라

 

그러면 편해지고 쉬워지겠지

 

나는 실패하지않는다 성공하지않았을뿐이고 성공까지 가는 과정에 있는 사람일뿐이다.

'나의 속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두마리 : 내 창고는 동물농장  (0) 2023.02.10
수달이야기  (0) 2023.02.10

댓글